gyro.kr 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및 MIXXO 향후 marketing 제언과 느낀점 > gyro8 | gyro.kr report

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및 MIXXO 향후 marketing 제언과 느낀점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및 MIXXO 향후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2 18:22

본문




Download : MIXXO.hwp





MIXXO 미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MIXXO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Download : MIXXO.hwp( 82 )


MIXXO_hwp_01.gif MIXXO_hwp_02.gif MIXXO_hwp_03.gif MIXXO_hwp_04.gif MIXXO_hwp_05.gif MIXXO_hwp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1. MIXXO 브랜드introduction

2. MIXXO 브랜드characteristic(특성)

3. MIXXO 核心(핵심)역량

4. SPA 시장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5. MIXXO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MIXXO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MIXXO 마케팅 4P전술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MIXXO 향후 마케팅전술 제언
(1) 인지도상승위한 적극적인 프로모션
(2) 해외진출 비즈니스모델
(3) 입점전술 제언

9. conclusion 과 느낀점

MIXXO 미쏘는 2xxx년 런칭하여 현재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 이름인 미쏘는 칵테일을 만드는 솜씨라는 의미의 영어인 미소로지에서 착안하여 풀 코디네이션을 갖춘 라인으로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계의 바텐더가 되겠다는 이랜…(skip)
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및 MIXXO 향후 marketing 제언과 느낀점


MIXXO의 향후戰略제언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MIXXO 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MIXXO 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

MIXXO,미쏘,브랜드분석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MIXXO,향후,마케팅제언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MIXXO의 향후전략제언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및 MIXXO향후 marketing 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report입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