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마케팅실패 요인analysis(분석) 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strategy) 제안 PPT > gyro8 | gyro.kr report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마케팅실패 요인analysis(분석) 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strategy) 제안 PPT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마케팅실패 요인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6 05:07

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

햄버거는 요리다. 투자자나 외부…(생략(省略))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마케팅실패 요인analysis(분석) 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strategy) 제안 PPT
순서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마케팅실패 요인analysis(분석) 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strategy) 제안 PPT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마케팅실패 요인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래야 안 무너지니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음식을 만드는 것도 좋은 서비스이지만 결국은 사람이니까요. 모든 사업도 그렇겠지만 특히 외식업은 사람 한데 신경을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전국 가맹점의 90%가 정직원입니다.

크라제 민병식대표 인터뷰 -

_SLIDE_7_

Q. 전국 지점(40개)이 모두 크라제버거 직원으로 운영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모두 본사 직원입니다.
설명


크라제버거,마케팅,SWOT,STP,P전략과,마케팅실패,요인과,크라제버거,향후발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1.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2.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3.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4.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5.gif 크라제버거%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마케팅실패%20요인분석과%20크라제버거%20향후발전전략%20제안%20PPT_pptx_06.gif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57 )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marketing 책략
매스티지 marketing
팝아트 marketing
로하스 marketing
그린 marketing
타임 marketing
고객관계 marketing
내부 marketing
CRS marketing

6. 크라제버거 marketing 실패 요인 分析 및 평가
-고급화 marketing , 매스티지 marketing 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책략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introduce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introduce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分析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marketing 環境 分析
외부環境分析
내부環境分析
- SWOT分析
STP分析
...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marketing 책략
매스티지 marketing
팝아트 marketing
로하스 marketing
그린 marketing
타임 marketing
고객관계 marketing
내부 marketing
CRS marketing

6. 크라제버거 marketing 실패 요인 分析 및 평가
-고급화 marketing , 매스티지 marketing 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책략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introduce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introduce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分析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marketing 環境 分析
외부環境分析
내부環境分析
- SWOT分析
STP分析
- 지각도
- 4P책략
목차
_SLIDE_3_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WHY
_SLIDE_4_

1-2. KRAZE BURGERS introduce
_SLIDE_5_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分析

RED OCEAN

가격인하전쟁
무조건적 할인
과다 출점/초과공급
정크푸드(부정적인식)

_SLIDE_6_

3. 대표이사 INTERVIEW

햄버거는 정크푸드가 아닐것이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