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화장품이니스프리 / 1. 이니스프리 差別점과 성공요인 요인 1. 철저한 시장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7 13:59본문
Download : 화장품이니스프리.hwp
수요예측 모델인BASESⅡ를 기반으로 마케팅 戰略의 방향을 결정하여, 이를 수행하고 있는 것도 단적으로 이니스프리의 탄생과정을 보여준다.
1. 이니스프리 discrimination점과 성공요인 요인 1. 철저한 시장analysis을 통한 선행적 대응 - 21C 環境과 시장의 다각적 analysis을 통해 새로운 definition 의 브랜드에 대한 needs를 파악하였다. 소비자의 natural 지향의 라이프 스타일 變化와 디지털의 감성, 유통경로에서의 MASS시장의 폭발적인 성장 등 環境變化에 선행적으로 대응할 브랜드가 요구되었으며, 수 order (차례) 의 조사와 2년여의 개발을 통해 MASS시장을 리드해 나갈 수 있는 과학적 기반의 브랜드를 출시했다. 용기 또한 자연과 인간이 과학으로 하나되 는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자연과 과학을 담는 소박한 그릇으로서 디자인하여 discrimination화 하였다.요인 3. 소비자의 구매패턴 제안을 통한 시장 리더쉽 구현- 키오스크라는 터치스크린 방식을 통해 소비자가 스스로 자신의 피부타입을 진단하여 추천된 제품을 프린팅 한 뒤, 테스터 존에서 제품을 마음껏 테스트하고 구매하는 이니스프리만의 구매과정 속에서 소비자는 이니스프리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형성한다. 이렇게 형성된 신뢰감을 바탕으로 이니스프리는 mean(평균) 3-4개의 제품이 연계구매 되는 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1. 이니스프리 차별점과 성공요인 요인 1.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한 선행...





Download : 화장품이니스프리.hwp( 91 )
순서
1. 이니스프리 差別점과 성공요인 요인 1. 철저한 시장分析을 통한 선행...
[경제경영] 화장품이니스프리 / 1. 이니스프리 差別점과 성공요인 요인 1. 철저한 시장분
경제경영 화장품이니스프리 / 1. 이니스프리 차별점과 성공요인 요인 1. 철저한 시장분
다. - 피부도 자연의 일부라는 생각에서 처음 하여 제주 화산암반수와 피부타입별로 엄선된 식물 추출물을 사용함으로써, 자연의 물과 成分으로 만든 순수하고 깨 끗한 자연성 화장품을 지향하였다.요인 2. 소비자의 마인드를 읽어낸, discrimination화 된 제품과 매장의 concept- 점점 고기능성의 저렴한 상품을 선호하는 지성소비의 트렌드로 인해 셀프 셀렉션에 대한 소비자의 needs가 증가하고 있따 이니스프리는 소비자의 감성까지 고려한 Garden of innisfree라는 오감에 충실한 매장을 구현하였으며, 소비자가 스스로 진단하고 선택할 수 있는 자유로운 環境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