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기업核心(핵심)전술과 SWOTanalysis* 모두투어 마케팅전술 사례(instance)analysis* 모두투어 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2 01:40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PPT.pptx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모두투어 기업核心(핵심)전술과 SWOTanalysis* 모두투어 마케팅전술 사례(instance)analysis*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시 PPT
순서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및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모두투어의 경영…(skip)
PPT자료(data) 特性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 기업核心(핵심)전술과 SWOTanalysis및 모두투어 마케팅전술 사례(instance)analysis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data)입니다.
다.
모두투어,기업핵심전략과,SWOT분석*,모두투어,마케팅전략,사례분석*,모두투어,새로운,마케팅전략,제시,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모두투어 PPT.pptx( 39 )
1. 모두투어 기업analysis(분석)
(1) 기업introduce
(2) 현재상황analysis(분석)
2. 여행시장 상황analysis(분석)
3. 모두투어의 핵심戰略
4.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두투어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모두투어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모두투어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시
(1) SNSmarketing 제언
(2) 감성marketing 제언
(3) 틈새시장 공략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
모두투어는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을 스타트한 여행사로써 국내 점유율 11%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설명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