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23:49본문
Download : 화장품 사업계획서.hwp
화장품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설명
화장품 사업계획서에 대한 글입니다.화장품사업계획서1 , 화장품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순서
,기타,사업계획
목 차
Ⅰ. 회사개요
1. 일반현재상황
2. 조직구조
3. 재무정보
Ⅱ. 제품 개요
1. 사업추진배경
2. 제품intro
3. 사업展望
Ⅲ. 시장analysis(분석)
1. 中國 국가 개요
2. 中國의 정치체제
3. 中國의 주요 경제 지표
4. 우리나라와의 교역 관계
5. 中國 시장 수출 여건
6. 中國 화장품 시장
Ⅳ. marketing 戰略
1. 글로벌 戰略
2. 目標(목표) 고객
3. SWOT analysis(분석)
4. 4P`s mix
Ⅴ. 결론
中國이 경제성장에 따라 대중 수출도 급증하고 있어 中國의 경제성장이 한국의 수출증가에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따 中國의 수출 증가율이 80년대 13.5%, 90년대 15.4%를 기록했고 올해 들어서는 14%를 유지하고 있어 한국의 대중 수출도 이에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따 총수출액중 대중 수출 비중이 수교이래 8.6배 이상 확대되어 91년 1.4%에서 2000년 10.7%로, 2002년 14.6%로 상승하였고 2002년도 대中國 수출 비중(14.6%)은 대일수출(9.5%)을 추월하여 中國은 미국(20.7%)에 이은 제2위 시장으로 부상하였으며 홍콩을 포함시 미국을 추월하고 우리의 최대 수출시장으로 부상하였다.
(3) 투자현재상황
① 대中國 투자 추이
- 우리나라의 대中國 투자는 92년 8월 수교 이후 급격히 증가 94년을 피크 로 건수는 점차 둔화, 건당 투자금액은 대형화 추세
- 98년 9월말 현재 신고기준 4,843건(42.0%)에 6,049백만달러(18.3%), 투자 기준 3,703건(41.2)에 3,695백만달러(17.2%)기록
※(…(drop)






Download : 화장품 사업계획서.hwp( 42 )
화장품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에 대한 글입니다.
화장품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1
사업계획/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