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理論] marketing 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활동의 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4:31본문
Download :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hwp
메시지 선정
라. 매체선정
1) 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2)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마. 메시지 원천의 선택
바. 커뮤니케이션 효능의 측정(measurement)
Ⅳ.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수단
1. 광고
가. 광고와 유사槪念
1) 선전
2) 퍼블리시티
3) PR
나. 광고의 역할
1) 광고의 사회경제적 기능
2) 기업관점에서의 기능
다. 광고의 유형
라. 주요한 광고의사 결정
2. 판매촉진
가. 판매촉진의 property(특성)
나. 판매촉진의 목적
다. 메시지 선정
라. 매체선정
1) 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2)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경로
마. 메시지 원천의 선택
바. 커뮤니케이션 효능의...
[마케팅理論(이론)] 마케팅의 槪念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목차
* 마케팅理論(이론)
Ⅰ. 마케팅 槪念의 이해
1. 마케팅의 기본槪念
2. 수요와 제품
3. 교환 및 시장
4. 마케팅 믹스
5. 마케팅
Ⅱ. 마케팅 활동의 의의
1. 마케팅의 중요성과 적용범위
1) 영리기관
2) 비영리기관
3) 국제적 확산
2. 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
1) 세계경제에서의 마케팅
2) 각국경제에서의 역할
3) 개별기업에서의 역할
4) 개인에 대한 역할
3. 마케팅 활동의 goal(목표)
1) 소비의 극대화
2) 소비자만족의 극대화
3) 선택의 극대화
4) 생활의 질의 극대화
Ⅲ.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발과정
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표적청중 선정
나. 희구reaction 의 결정
다. 촉진수단의 유형
1) 소비자 촉진 수단
2) 중간상 촉진 수단
3) 판매원에 대한 판매촉진
3. 공중관계
4. 인적판매
가. 인적판매의 유용성
나. 인적판매의 종류
1) 소매상판매원
2) 도매상판매원
3) 제조업체판매원
다.
마케팅이론,마케팅,개념과,커뮤니케이션,마케팅활동,의의,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이론 마케팅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 의의
[marketing 理論] marketing 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활동의 의의
[marketing 理論] marketing 의 개념(槪念)과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활동의 의의
Download : [마케팅이론] 마케팅의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hwp( 58 )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D%B4%EB%A1%A0%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A7%88%EC%BC%80%ED%8C%85%ED%99%9C%EB%8F%99%EC%9D%98%20%EC%9D%98%EC%9D%98_hwp_01.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D%B4%EB%A1%A0%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A7%88%EC%BC%80%ED%8C%85%ED%99%9C%EB%8F%99%EC%9D%98%20%EC%9D%98%EC%9D%98_hwp_02.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D%B4%EB%A1%A0%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A7%88%EC%BC%80%ED%8C%85%ED%99%9C%EB%8F%99%EC%9D%98%20%EC%9D%98%EC%9D%98_hwp_03.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D%B4%EB%A1%A0%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A7%88%EC%BC%80%ED%8C%85%ED%99%9C%EB%8F%99%EC%9D%98%20%EC%9D%98%EC%9D%98_hwp_04.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D%B4%EB%A1%A0%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A7%88%EC%BC%80%ED%8C%85%ED%99%9C%EB%8F%99%EC%9D%98%20%EC%9D%98%EC%9D%98_hwp_05.gif)
![[마케팅이론]%20마케팅의%20개념과%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활동의%20의의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D%B4%EB%A1%A0%5D%20%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B%A7%88%EC%BC%80%ED%8C%85%ED%99%9C%EB%8F%99%EC%9D%98%20%EC%9D%98%EC%9D%98_hwp_06.gif)
[마케팅理論(이론)] 마케팅의 槪念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활동의 의의
목차
마케팅理論(이론)
Ⅰ. 마케팅 槪念의 이해
1. 마케팅의 기본槪念
2. 수요와 제품
3. 교환 및 시장
4. 마케팅 믹스
5. 마케팅
Ⅱ. 마케팅 활동의 의의
1. 마케팅의 중요성과 적용범위
1) 영리기관
2) 비영리기관
3) 국제적 확산
2. 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
1) 세계경제에서의 마케팅
2) 각국경제에서의 역할
3) 개별기업에서의 역할
4) 개인에 대한 역할
3. 마케팅 활동의 goal(목표)
1) 소비의 극대화
2) 소비자만족의 극대화
3) 선택의 극대화
4) 생활의 질의 극대화
Ⅲ.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발과정
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표적청중 선정
나. 희구reaction 의 결정
다. 판매원의 자질
라. 인적판매과정
1) 고객예측
2) 사전준비
3) 접근
4) 제품紹介
5) opinion(의견)조정
6) 구매권유
7) 사후관리
마케팅 理論(이론)
1. 마케팅 槪念의 이해
현대사회에서 마케팅은 기업과 사회의 구석구석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마케팅은 매우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그 槪念이…(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