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농심신라면,신라면分析(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strategy).농심해외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08:59본문
Download : 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pptx
기업비전
`인류(人類)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省略)
순서
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 , 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마케팅전략 농심신라면 신라면 신라면해외진출 농심마케팅전략 농심해외마케팅
Download : 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pptx( 38 )
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농심신라면,신라면分析(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strategy).농심해외마케팅
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마케팅전략(strategy),농심신라면,신라면分析(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strategy).농심해외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설명
_SLIDE_1_
사나이 울리는
라면시장 점유율 1위
_SLIDE_2_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紹介
3. 시장 環境(환경) 분석 1) 라면 시장의 흐름 2) 시장 1위 이유
4. 농심 신라면 1) 농심 신라면 紹介 2) 신라면의 strategy
3) 시장성과
4) 농심 신라면 SWOT분석
해외진출 1)china(중국) 시장 2)china(중국) 시장 SWOT분석 3)기타 해외시장
4)향후계획
6. 현재 농심의 상황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기업선정이유
왜, 라면 시장인가
_SLIDE_4_
1. 기업선정이유
농심
07
08
09
10
11
(년)
Source : AC 닐슨
10
70
(%)
72.1
58.9
12.4
16.2
12.9
10.4
9.7
5.8
삼양
오뚜기
팔도
줄곧 1위를 고수하는 농심
_SLIDE_5_
1. 기업선정이유
라면 ...
_SLIDE_1_
사나이 울리는
라면시장 점유율 1위
_SLIDE_2_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紹介
3. 시장 環境(환경) 분석 1) 라면 시장의 흐름 2) 시장 1위 이유
4. 농심 신라면 1) 농심 신라면 紹介 2) 신라면의 strategy
3) 시장성과
4) 농심 신라면 SWOT분석
해외진출 1)china(중국) 시장 2)china(중국) 시장 SWOT분석 3)기타 해외시장
4)향후계획
6. 현재 농심의 상황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기업선정이유
왜, 라면 시장인가
_SLIDE_4_
1. 기업선정이유
농심
07
08
09
10
11
(년)
Source : AC 닐슨
10
70
(%)
72.1
58.9
12.4
16.2
12.9
10.4
9.7
5.8
삼양
오뚜기
팔도
줄곧 1위를 고수하는 농심
_SLIDE_5_
1. 기업선정이유
라면 소비량 세계 1위 한국
한국 라면 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국내 라면 시장 20년 동안 1위 고수
라면 하면 떠오르는 라면은 농심 신라면
_SLIDE_6_
2. 기업紹介
1965. 09 롯데공업㈜ 설립
1967. 09 부산 동래공장 준공
1976. 06 기업공개 주식 상장
1978. 03 ㈜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 03 라면 시장 점유율 60% 달성
1986. 10 辛라면 개발
1991. 01 농심 C.I 도입
1999. 11 대한민국 제조업 100대 우수공장 선정
2xxx. 12 농심 라면 지식경제부 선정 ‘세계일류상품’
농심연혁
출처: 농심 홈페이지
_SLIDE_7_
2. 기업紹介
기업이념 `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