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marketing 아시아나,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1:29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e-business 등
항공기 보유대수
69대 (2008년 11월 4일 기준 )
운항노선
국내 -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여객 21개국 66개 도시 82개 노선
화물 17개국 24개 도시 26개 노선
이력
국가고객만족도(NCIS) ‘국내선 항공 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영국 skytrax 선정 2년 연속 ‘5star 항공사’
항공사 동맹체인 ‘star alliance’ 멤버
01. 아시아나 항공
기업 introduce
02. 항공업계의
시장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 시장 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 항공업계의 alteration(변화)
03. 아시아나 항공 STP
04. 아시아나 항공 4P
05. 아시아나 항공 SWOT
06. 향후 방향 및 결론
▶ 시장 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자유화
자유화 정책의 확대 → 진입자유와 시장 경쟁 확대
민영화
시장 지향적 경영체제
→ 탄력적 가격전략(strategy), 서비스 품질 향상, 자금 조달 능력 향상
세계화
항공사간 제휴를 통한 공동노선 운영
외국인 투자한도 확대, 외국항공사의 지분참여→경영의 세계화
정보화
누리망 예약,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항곡권 경매
정보 네트워크화 구현
초대형화
항공사의 대형화 → 진입 장벽 강화, 시장 지배력 상승
글로벌 제휴 네트워크로 규모의 대형화 가중
…(省略)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 항공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5 )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marketing 아시아나,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서비스마케팅,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marketing 아시아나,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