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23:55
본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삼선전자인적자원 GE인적자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point인재관리
-GE와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1. point인재의 정이 및 중요성
2. 기업introduce
3. point인재 인력 유동
- 인재의 유입
- 인재의 과정
- 인재의 유지 및 유출
4. point인재 직무 시스템
5. point인재 평가와 보상
6. 두 기업간 비교分析
7. point인재 관리의 결점 및 해결measure(방안)
8. conclusion
9. Q&A
10. 토론
11. reference
삼성전자 / GE
_SLIDE_3_
point인재의 정이 및 중요성
point인재
- point사업에 대한 성과 발휘 가능성이 높은 상위 20%의 인재
- 개별 인재 평가를 통해 검증, 기업에게는 未來(미래)의 리더를 의미
point인재의 중요성
- 기업의 성과 좌우, 소수의 인재로 빠르고 유연한 의사결정 용이, 조직 내 치열한 분위기 조성
이건희 [삼성, 회장]
- “1명의 천재가 10만 명을 먹여 살린다.”
Jack Welch [GE, 전 회장]
-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최고의 인재들입니다.`
_SLIDE_4_
삼성전자 기업introduce
개요
1969년 1월 창립
세계 최대의 가전제품, 휴대폰, 반도체 등의 전자제품 생산
회장 이건희, 대표이사 최지성, 사장 이재용
약 165.000명의 종업원 종사
매출액 : 약 150조 9936억 원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삼성 중 가장 규모가 큰 기업
비전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인재상
창조적 인재(잠재능력, 가치창출)
도전적 인재(變化(변화) → 대응)
Specialized Generalist(전문능력+일반능력의 조화)
_SLIDE_5_
삼성전자 point인재 유입..
point인력 채용을 책략적 變化(변화)의 Tool로…(투비컨티뉴드 )
다. 최고의 인재들만 가려낼 수 있다면, 그리고 그들이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준다면 사업은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