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計劃書(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04:4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_5063522.hwp
여기에서 각 집단 별로 단순히 가사활동만 하는 세부 집단과 사회활동을 병행하는 세부집단으로 나누어 보았다.순서
I.사업개요
1)선정동기
2)시장analysis(분석)
3)경쟁자analysis(분석)
4)기술analysis(분석)
II.marketing 책략
1)STP
2)4P MIX
III.생산계획
Ⅳ.재무analysis(분석)
1)초기투자비용
2)추정손익계산서
II.marketing 책략
1) STP
i) Segment
20대 후반 ~ 30대 초반의 임신한 여성을 중심으로 하여 임신주기를 기준으로 전체 임산부 시장을 몇 개로 나눠볼 수 있다 즉, 임신 0개월 ~3개월 사이의 초기 단계, 임신 3개월~6개월 사이의 중기 단계, 마지막으로 임신 6개월~10개월까지의 출산에 임박한 시기로 분류해 보았다.
ii) Target
우리 제품의 target은 20대 후반 ~ 30대 초반의 패션 및 디자인을 중시하는 임신한 여성들이다. 그 중에서도 point target은 임신 3개월 이후의 가사일과 직장 일을 병행하는 임산부들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임신 3개월 까지는 특별히 큰 체형의 change(변화)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의복이 충분히 활용될 수 있다고 판단, 우리의 타켓층에서 제외 시켰으며 가사일만을 담당하는 주부들 역시 우리의 sub 고객이 될 수는 있겠지만 이들보다는 공적인 자리…(생략(省略))
설명
사업계획/기타
최종보고서-벤쳐
,기타,사업계획
사업計劃書(계획서)






Download : 사업계획서_5063522.hwp( 15 )
최종보고서-벤쳐 ,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다. 이러한 분류는 평상복 및 외출복의 구매 빈도에 effect을 미치기 때문에 구분해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