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3장 > gyro8 | gyro.kr report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3장 > gyro8

본문 바로가기

gy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3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8:41

본문




Download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3장.hwp






순서
수학교육과정과,교재연구,요약정리,3장,사범교육,시험족보



다.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3장

Download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3장.hwp( 80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3장입니다.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3장사범교육시험족보 ,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 3장
미리보기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미리보기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






수학교육과정과%20교재연구%20요약정리%203장_hwp_01.gif 수학교육과정과%20교재연구%20요약정리%203장_hwp_02.gif 수학교육과정과%20교재연구%20요약정리%203장_hwp_03.gif 수학교육과정과%20교재연구%20요약정리%203장_hwp_04.gif 수학교육과정과%20교재연구%20요약정리%203장_hwp_05.gif 수학교육과정과%20교재연구%20요약정리%203장_hwp_06.gif
시험족보/사범교육


설명

1. 함수 교수․학습 theory

가. 함수 지도의 의의
현실 세계의 상황을 적절한 함수로 표현하고 이러한 상황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를 수학적으로 접근한 후에 다시 상황에 맞게 재해석하는 모델링의 과정을 통해 현실 세계의 상황을 이해한다. 또한 함수는 기하에서 다루는 도형을 공간상에서의 연속적으로 alteration(변화) 하는 대상으로 보고 도형의 방정식을 고려하면서 좌표평면 위해서 다룸으로써 기하와 대수를 통합하는 것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함수 그래프를 통해서 대수와 무한소 계산을 함수의 내용으로 취급함으로써 대수와 함수의 결합을 가능하게 하였다.

나. 함수의 역사(歷史)적 발달
역사(歷史)적으로 볼 때 명시적으로 함수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함수가 무엇인지에 대한 논의가 있기 이미 오래 전부터 인류는 함수에 대한 직관적인…(생략(省略))
수학교육과정과 교재연구 요약정리(整理) 3장입니다.
Total 24,07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