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요점요약노트 ,텔레마케터 교육자료(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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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28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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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터, 전화상담기법, 전화응대.
32. 고객지향적인 상담화법
레포트 > 기타
6. marketing 개념의 발전環境
28. 전화응대의 중요성 및 전화의 업무능력
22. 텔레마케터 교육의 5단계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첨단 marketing 기법이다. 텔레marketing 관리사 요점정리(整理) 노트 ,텔레마케터 교육data(資料)
③텔레marketing 은 고객과의 1:1 관계를 기초로 하여 인간적인 신뢰를 쌓는 marketing 수단이다.





다.
34. 모니터링의 방법
5. marketing 개념의 變化(변화)과정
및 정보통신 매체와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둔 고객지향의 현대적인 marketing 개념에서 출발
19. CTI를 기반으로 하는 통합 콜센터
15. 텔레marketing 의 성공을 위한 일반요소
37. 텔레marketing 성과analysis을 위한 지표와 analysis기준
4. 텔레marketing 의 종류
12.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상담
17. 텔레marketing 운영방법에 있어서의 대행운영방식
1. 텔레marketing 의 개념
7. 콜센터의 구성
21. 전문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한 자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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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모니터링의 성공요소
9. marketing 관리의 project
8. marketing 의 definition 및 definition analysis
39. 고객의 불평ㆍ불만의 처리요령
④텔레marketing 은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기법을 응용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marketing 수단이다..
1. 텔레marketing 의 개념
26. 전화응대 요령
23. 역할연기(Role Playing)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신상품을 introduction,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등
24. 스크립트
30. 경청능력 향상기법
11. 아웃바운드 전화상담 기법
38. TM의 클레임 처리 원칙
16. 텔레marketing 운영방법에 있어서의 자체운영방식
①텔레marketing 이란 고객 서비스 및 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전기통신 매체와 컴퓨터
29. 전화상담의 3요소
36. 텔레marketing 의 성과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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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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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텔레marketing 상담기법
20. 선진 콜센터의 발전 방향
14. 텔레marketing 의 성공을 위한 인간적 능력
2. 텔레marketing 의 특징 및 長點
10. 인바운드 전화상담 기법의 長點
3. 텔레marketing 의 역활
25. 전화예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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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33. 모니터링 일반
②텔레marketing 이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요원이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하여
18. 텔레marketing 시스템의 개념 및 의의
한 신 marketing 기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