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1:40
본문
Download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hwp
이것이 바로 도요타만의 강한 핵심역량이다.
도요타 렉서스의 글로벌 marketing 성공의 핵심은 끊임없는 열정을 밑거름 삼아 신중하고 체계적으로 타켓 시장의 환경에 맞는 도요타만의 差別화된 戰略을 수립했다는 것이다.
세계 경제의 다극화가 진행되면서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급변하는 해외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는 모험을 감수하여 미국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반일감정을 뛰어넘어 저렴한 가격과 완벽한 서비스로 가장 큰 경쟁사였던 BMW를 누르고 한국에서도 입지를 굳혔다.
4개 국가별로 도입한 marketing 戰略을 바탕으로 각 국가별 성공요인을 分析하고 그에 따라 도출한 conclusion 을 서술하였다. 가장 중국(China)적인 것을 연구하여 독특한 marketing 기법으로 자존심 강한 중국(China)인들의 환심을 사고, 유럽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여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marketing 戰略을 한국, 미국, 중국(China),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分析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戰略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과 환경分析, marketing 믹스 戰略을 거쳐 미국시장 만의 差別화된 戰略인 브랜드, 판매, 품질,서비스 戰略을 조사하였다.순서
국제marketing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marketing 戰略 分析
Ⅰ. Executive Summary
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marketing 戰略과 성공요인들을 分析한 보고서이다.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는 고객을 감동시켜야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설명






도요타,LEXUS렉서스,해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hwp( 98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strategy)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strategy)
다. 한국시장 진출 戰略에서는 진출 동기를 스타트으로 내?외부分析과 差別화된 marketing 戰略 - STP戰略 그리고 marketing 믹스 戰略을 分析, 조사하였다. 그리고 유럽과 중국(China)시장 진출 戰略에서는 각 국가의 환경에 맞는 marketing 戰略을 구축하는 과정을 조사하여 핵심戰略으로 압축 기술하였다.